ITIL - Service Delivery Process
Service Level Management |
고객이 만족하는 IT서비스 수준 합의. 모니터링 개선활동을 통해 IT서비스 개선 및 품질 유지. SLA(Service Level Agreement). |
Availability Management |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달성이 가능한 가용성 수준. 효율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조직. 서비스와 IT인프라의 용량 최적화. |
IT Service Continuity Management |
IT서비스의 연속성이 저해되는 경우에, 합의된 시간 및 범위에서 복구하고 연속성을 보장.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 |
Capacity Management |
IT리소스를 관리하여 추가적인 용량이 필요한시점을 분석,계획,구현 및 운영에 대한 처리순서를 관리. 비즈니스, 서비스, 리소스 용량. |
Financial Management |
IT서비스에 사용되는 IT자산과 자원의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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