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L - Service Delivery Process

Service Level Management 

고객이 만족하는 IT서비스 수준 합의.

모니터링 개선활동을 통해 IT서비스 개선 및 품질 유지.

SLA(Service Level Agreement).

Availability Management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달성이 가능한 가용성 수준.

효율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조직.

서비스와 IT인프라의 용량 최적화.

IT Service Continuity Management

IT서비스의 연속성이 저해되는 경우에, 합의된 시간 및 범위에서 복구하고 연속성을 보장.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

Capacity Management

IT리소스를 관리하여 추가적인 용량이 필요한시점을 분석,계획,구현 및 운영에 대한 처리순서를 관리.

비즈니스, 서비스, 리소스 용량.

Financial Management

IT서비스에 사용되는 IT자산과 자원의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관리.